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엽기&재미(직찍)

므흣한 엽기 희귀구멍 나무사진 모음!!ㅋㅋ^^

by 핫PD 2010. 12. 23.
728x170
 나무들이 하나같이 아랫도리에 므흣한 희귀구멍이 생긴 모습!!ㅋㅋㅋㅋㅋ^^
 
주변에 서 있는 덩치 큰 고목나무들은 대부분 이런 모습!!^^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나무와 식물은 호르몬 분출이나 텔레파시 기타 특수한 방법을 사용해 서로 대화를 하고 영향을 주고 받는다고 하는데 이런 이유 때문에 나무들의 모습이 서로 비슷하게 닮아가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 녀석은 아랫도리에 생긴 희귀
구멍속에 돌맹이를 잔뜩 머금고 있네요!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