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엽기&재미(직찍)

삵괭이로 착각해 찍은 들고양이 영상!!ㅋㅋ^^

by 핫PD 2010. 12. 28.
728x170


 


몸에 삵괭이처럼 검은 점이 보이고 호랑이처럼 형형한 들고양이의 눈빛에 속아 삵괭이로 착각하고 찍었는데 자세히보니 그냥 평범한 들고양이네요!ㅋㅋㅋ^^

▲카메라를 들이대니 바싹 쫄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들고양이!!^^

삵괭이의 생김새는 집 고양이와 유사하지만, 집 고양이보다 덩치가 약간 더 크고 표범처럼 몸에 점이 박혀있으며 얼굴 미간에 흰색의 두줄이 있고 전체적으로는 표범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느 블로거에 보니 도심 공원에서 흔히 볼수 있는 알록달록한 모양의 집고양이 사진을 올려 놓고 산에서 찍은 삵괭이라고 자랑하는 글이 올려져 있고, 이 글 포스트에는 정말 대단하다고 칭찬하는 댓글까지 올려져 있는걸 보고 속으로 얼마나 웃었는지...ㅋㅋㅋ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