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엽기&재미(직찍)

바닥에 벌러덩 누운 눈덮힌 엽기 곰 사진과 동영상 2탄!!^^

by 핫PD 2010. 12. 29.
728x170

 


▲지난 8월달에 올린 포스트(지난 8월9일자 포스트는 이곳을 클릭)에 삽입한 엽기곰 이미지!^^

바닥에 벌러덩 누운 엽기곰 2탄!!ㅋㅋ^^
위 이미지는 지난 8월달에 올린 엽기곰 인형이구여! 아래는 같은 곰인형인데요! 초 저녁에 눈이 제법 내린 후 엽기곰이 누워있는 공원을 찾았다가 찍은 동영상과 사진이랍니다.^^

 

녀석의 몸엔 눈이 하얗게 쌓여있지만 아랑곳 하지 않고 여전히 다리를 꼬고 눈밭에 누워 몽상에 잠겨있네요!ㅋㅋ^^ 

▲얼굴과 몸에 온통 하얀 눈이 쌓여 곰이 마치 화장을 한듯 보이는 얼굴에 몽상에 잠긴듯 멍한 눈으로 하늘을 우러러 보는 엽기곰의 표정이 너무 귀엽죠?ㅋㅋ^^


위 영상은 엽기곰을 찍은 영상인데요!
겨울철인 요즘은 오후 5시정도면 어두워지니 낮엔 시간이 없어 어쩔수없이 작은 휴대용 플래시를 이용해 동영상을 찍었는데요! 하얀 눈이 덮힌 곰에게 불빛을 비추니 무슨 곰 귀신영상 같아보이죠?ㅋ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