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엽기&재미

사람을 하늘로 날게해 주는 제트슈터★동영상★

by 핫PD 2020. 9. 24.
728x170

사람을 하늘로 날게해 주는 제트슈터★동영상★

사람이 제트슈터를 착용하고 강물위를 날고있는 모습!!



어릴때 슈퍼맨 같은 영화나 만화를 보면서 사람이 새처럼 날개옷을 입고 하늘을 나는 즐거운 상상을 한번쯤은 해 보셨을텐데요 이 영상은 사람이 제트슈트를 착용하고 마치 영화에 나오는 슈퍼맨처럼 하늘을 유유히 나는 모습을 드론으로 추적해 촬영한 조회수 1600만회를 기록한 영상이자 어릴때의 꿈을 현실로 만든 화제의 영상입니다. 이 영상은 앞서 올린 영상과 제트추진체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서로 유사한 면이 있지만, 앞서 올린 영상은 제트 추진체가 뒷쪽에 장착된 반면, 이 영상은 특이하게도 착용자의 두 손에 제트 추진체를 장착했다는 점이 앞서 올린 영상과 차이점으로 볼수 있는데요 제트슈터를 착용하고 강과 바다와 하늘을 훨훨나는걸 보니 가까운 미래에 제트슈터가 대량 생산되고 가격이 다운되어 빠르게 대중화가 이루어지면, 비행기나 자동차 대신 너도나도 제트슈트를 입고, 마치 새처럼 하늘을 훨훨날아 학교에 가고 직장에 출근하는 재미있고 즐거운 세상이 되지 않을까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ㅋㅋ^^

동영상 및 이미지 출처:youtube


제트슈터,,과학,엽기,재미,멘붕,빵터짐,웃긴동영상,코믹,유머,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 엽기동영상, 배꼽 빠지는 동영상, 개웃긴,대박웃긴 동영상, 가장 웃긴 동영상, 유머동영상, 동영상, 재미있는 동영상, TV,tv, TV속정보, TV프로그램, 무료, 무료tv프로그램, 무료동영상,무료동영상사이트, 무료방송, 무료프로그램, 방송, 방송무료, 티브이, 티비,한국무료동영상,한국동영상보기,서양동영상무료보기,한국동영상사이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