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다큐(자연역사휴먼다큐)

야생동물싸움- 여자사자를 공격하는 버팔로 ★엽기웃긴동영상★

by 핫PD 2013. 3. 23.
728x170


 
야생동물싸움- 여자사자를 공격하는 버팔로 ★엽기유머웃긴동영상★


(출처:youtube & BBCWorldwide)

이 영상은 영국 BBC에서 제작한 영상으로 마치 탱크를 연상시키는 엄청난 크기의 덩치와 길다란 뿔을 자랑하는 물소의 일종인 버팔로가 어슬렁거리며 겁도없이 그것도 하필 사자떼가 우글거리고 여자사자가 애를 낳아 키우는 안방인 사자의 소굴을 급습합니다. 아마도 버팔로떼가 그동안 자신들을 괴롭혀온 사자에게 원한을 품고 날을 잡아 사자의 소굴을 급습해 여자 사자떼를 혼내주려고 쿠데타를 모의한것 같네요.^^

여자사자떼 가운데 수컷인 남자사자 한마리가 보이긴 하지만, 자기 부인들이 성난 버팔로떼에게 수모를 당하고 사자의 소굴이 버팔로떼에게 무참히 짖밟히고 숙대밭이되는 처참한 장면을 멀리서 그저 지켜보기만 할 뿐 감히 어쩌지를 못하네요.ㅋㅋ^^ 영상은 여자 사자떼가 버팔로 무리에게 협공을 당해 여기저기로 쫒겨다니며 굴욕을 당하는 장면이 이어지는데요! 역시나 버팔로가 사자보다 덩치가 몇배는 더 크니 제 아무리 천상천하 유아독존인 사자라해도 버팔로에게 떠받혀 상처를 입거나 죽음을 당하기 싫으면 도망칠 수 밖에 없네요.ㅋㅋㅋ^^

동물싸움,야생동물싸움,동물싸움동영상,자연, 자연다큐멘터리, 자연의 세계, 다큐, 다큐멘터리, 자연다큐, 환경,재미, 동물, 야생동물, 귀여운동물, 야생, 무료, 무료방송, 방송무료,생태, 무료프로그램, 무료tv프로그램, 무료동영상, tv, tv프로그램, 애견, 애완동물, 들짐승, 밀림, 새, 조류, 물고기, 엽기, 정글, 물고기,곤충, 모기, 원시림, 나무, 숲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