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엽기&재미(직찍)

무시무시한 엽기 다람쥐 귀신 구경하세효!!ㅋㅋ^^(사진/동영상)

by 핫PD 2010. 12. 30.
728x170


무시무시한 엽기 다람쥐 귀신 동영상 구경하세효!!ㅋㅋ^^

요즘은 오후 5시만 지나도 어두워져 눈 덮힌 다람쥐 인형을 휴대용 미니 플래시를 켜고 동영상과 사진을 찍었더니 하얗게 눈덮힌 다람쥐 얼굴이 조명을 받아 푸르스럼한게 이건 뭐 완전히 귀신이 따로없네요.ㅋㅋㅋ^^ 


눈이 다람쥐 얼굴에 쌓이기 전 모습!!^^


눈이 다람쥐 얼굴에 쌓인후의 모습!!^^

하얗게 눈이 덮힌 다람쥐 얼굴이 귀신같아 보여 정말 엽기스럽지만, 한편으론 눈 맞은 다람쥐 얼굴이 너무 귀엽죠?ㅋㅋ^6^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