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문화&생태

70년대 유행하던 삼륜차가 오토바이로 부활하다!^^

by 핫PD 2010. 6. 22.
728x170
70년대 유행하던 삼륜차를 떠올리게 하는 삼륜 오토바이

마치 70년대 유행하던 삼륜차와 흡사한 삼륜 오토바이의 모습입니다. 70년대 유행하던 삼륜차가 2000년대 와서 다시 삼륜 오토바이로 부활한것 같네요. 작고 깜찍한 디자인이 너무 귀엽죠?ㅋㅋ^^ 
외형은 완전 자동차 스타일이지만 분명 바퀴 세개가 달린 삼륜 오토바이가 맞습니다.^^

비록 오토바이이지만 오토바이 전면 유리창에 부착된 와이프와 두개의 헤드라이트, 그리고 두개의 백밀러 등등.. 기본적으로 자동차가 갖춰야할건 모두 갖춘것 같습니다.^^

삼륜차의 장점은 자동차 앞쪽에 달린 바퀴가 한개라 좁은 도로를 달리기가 수월하고 또한 운전이 편하고 쉽기때문에 여성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위 삼륜 오토바이의 색상이 빨간색인걸로 봐서는 오토바이 주인이 여성분인것 같네요.^^
▲내부에 오토바이용 핸들이 보이시죠?ㅋㅋ^^ 

그런데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람이 불든 말든 기상 악천후에도 자동차처럼 편하게 운전할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자동차처럼 밀폐된 공간에서 오토바이용 핸들로 운전하면 좀 불편할것 같네요.ㅋㅋ^^

▲날아갈 듯 날렵한 디자인의 삼륜 오토바이

탑승인원은 좌석이 앞뒤 각각 두개의 좌석이 있는데요! 앞 좌석에 운전자가 앉고 뒷 좌석에 한 사람이 더 앉을수 있어 최대 탑승인원은 모두 두명까지 탈수있게 되어 있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