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미스터리

세번이나 죽었다 살아난 사나이 ★미스터리동영상★

by 핫PD 2020. 9. 18.
728x170

세번이나 죽었다 살아난 사나이 ★미스터리동영상★




1975년 9월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주에 사는 한 남자가 전화를 받던 중 전화선을 통해 흐른 번개의 강한 전류에 감전되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서 미래를 예언하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고, 벼락을 맞아 죽었다가 다시 살아난 후에도 연거푸 두번씩이나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서 총 세번이나 죽었다가 오뚜기같이 다시 살아난 믿기힘든 기이하고 놀라운 체험을 한 불사신이자 기적의 사나이를 추적한 미스터리 서프라이즈 영상인데요 이 남자를 잡으러 저승에서 온 저승사자가 한번도 아닌 세번씩이나 영혼 납치에 실패했는데 당시 세번이나 기회를 놓친 저승사자의 표정이 어떠했을지 문득 궁금해 지네요.ㅋㅋ^^




동영상 및 캡쳐이미지 출처:youtube


서프라이즈,세번이나죽었다가다시살아난사나이,불가사의,초자연현상,tv,TV, TV프로그램, 무료, 무료tv프로그램, 무료동영상, 무료방송, 무료프로그램, 무서운 이야기, 미스터리, 방송, 방송무료, 수수께끼, 실화, 엽기, 엽기사진, 재미, 티브이, 수수께기, 미스터리괴물, 미스터리사진, 미스터리동영상, 미스터리사건, 나사, 괴물, 괴수, 괴생명체, 생명체, 외계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