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E북&오디오북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제니스 캐플런, 바나비 마쉬★책읽어주는 무료오디오북★

by 핫PD 2020. 4. 21.
728x170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제니스 캐플런, 바나비 마쉬★책읽어주는 무료오디오북★


이 영상은 베스트셀러《감사하면 달라지는 것들》 저자인 제니스 캐플런의 신작으로 진정한 사랑을 찾는 일에서 부터 일과 사랑, 나아가 나의 삶 전체를 변화시키는 마법같은 행운의 과학을 통해 갈기갈기 찢기고 산산이 부서져 통제불능 상태애 빠진 나의 운명을 내 뜻대로 통제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는 제니스 캐플런 원작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 를 책읽기 형식으로 제작한 오디오북입니다.







동영상 및 캡쳐이미지출처:youtube

나는 오늘도 행운을 준비한다 , 제니스 캐플런, 바나비 마쉬,자기계발서 ,오디오,책,책읽기,책읽어주는,소설읽기, ,오디오북,문학,명작소설,세계명작소설,한국명작소설,한국소설,e북,이북,베스트셀러,인문,인문학,소설,재미,무료, 무료프로그램, 무료동영상, 학생,대학생,주부,오락,취미,독서,유머,가정주부, 문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