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MBC 무신

무신 23회 다시보기 ★★HD풀동영상★★

by 핫PD 2012. 11. 27.
728x170


☆MBC 무신 23회(5월5일 토요일) 재방송 다시보기 풀동영상


출처:youtube

▶동영상을 보는 법

동영상이 뜨지 않으면 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클릭) 하세요. 

고화질 HD 동영상을 보시려면 동영상의 '플레이 버튼'을 누른 후 동영상 플레이어 오른쪽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누르고 "품질"을 원본, 1080pHD(최고화질), 720pHD...중 원하는 화질을 선택(저 사양 PC는 낮은 화질 선택)하세요.
동영상은 여러개의 동영상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한개의 동영상이 끝나면 1~2초 정도 잠시 끊겼다가 자동으로 다음 동영상을 계속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허용합니다. ↑상단 주소창의 핫TV 포스트 주소를 복사해 저작권에 관계없이 카페나 블로거에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핫TV 바탕화면 바로가기 맹글기!(클릭)^^

<무신> 김규리-김주혁, 수십년만의 재회!

5일 방송된 MBC 대장경천년 특별기획 <무신>에서는 김준(김주혁)과 송이(김규리)의 감격스런 재회가 이뤄져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김준은 최우(정보석)의 부름으로 개경에 돌아오게 되고, 소식을 들은 송이는 그와의 만남에 한껏 치장하며 부푼 설렘을 드러냈다. 수십년 만에 만난 두 사람.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송이는 그의 앞에서 다시 '여자'가 된 기분이었다.

빤히 자신의 얼굴만 보는 송이에게 김준은 "그 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오랜만에 뵙사옵니다"고 인사를 건넸고, 송이는 "건강해 보이는구나. 살아 돌아 와주어서 고맙다. 부처님께서 결코 무심치 않으셨나보다"라며 짧지만 꿈 같은 재회를 가졌다.

이 밖에 최우는 김준의 활약상을 언급한 후 "제법 눈치가 있더구나. 오랫동안 고생많았다"며 김준이 자신의 곁에 있을 것을 명령했다. 이에 송비(김영필)는 김준에게 "남정네들이나 여인네들이나 죽는 날까지 버려지지 않는 게 있다. 첫 번째가 정을 준 사람이다"고 경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iMBC 편집팀 | 화면캡쳐 MBC,출처: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MBC 무신23회 재방송 다시보기 풀동영상, mbc무신, 다시보기, 무신, 무신 23회, 무신 23회 다시보기, 무신 23회 다시보기 풀동영상★★, 무신 23회 재방송, 무신다시보기, 무신재방송, 무신재방송보기, 재방송, 다이어트,건강,보험,법,은행,증권,컴퓨터,김준, 광개토태왕, 무신정권, 계보, 홍아름, 광개토대왕, 무사, 최우, 최항, 김규리, 무술,무기,군인,군사,장군,전쟁,병사,군졸,역사,MBC 무신, 최충헌, 무인시대, 무신 월아, 무신 송이, 무신 김주혁, 김주혁, 송이, 월아, 정보석, 주현, 패션, 고려시대, 고려, 드라마, 동영상, 정치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