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들의 만찬> 성유리, 패션의 아이콘 ‘완판녀’ 등극

by 핫PD 2012. 4. 1.
728x170
<신만찬> 성유리, 패션의 아이콘 ‘완판녀’ 등극!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에서 성유리가 자연스러운 레이어드 룩과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또 다시 ‘완판녀’로 등극했다.

극 중 밝고 명랑한 천재요리사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그녀가 캐주얼 한 패션과 백팩, 머플러, 운동화 등의 아이템으로 ‘고준영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신들의 만찬>에서 점퍼와 베스트로 레이어드 한 성유리의 캐주얼 패션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외모를 돋보이게 하고 있는데, 성유리의 스타일은 드라마 속 털털, 활발한 고준영 캐릭터의 매력까지 살리며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그녀가 매고 나오는 컬러감이 있는 백팩과 운동화는 네티즌들에게 ‘성유리 백팩’, ‘성유리 운동화’라고도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 이는 누구나 쉽게 코디 할 수 있고 트렌디 한 연출이 가능해 성유리 패션 아이템이 말 그대로 날개 돋친 듯 판매되고 있다.

이에 스타일리스트 박희경 실장은 “성유리가 입고 나오는 옷은 물론 가방, 운동화 등의 패션 아이템들은 방송되자마자 완판되고 리오더에 들어갈 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여러 브랜드에서 협찬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패셔니스타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는 성유리는 드라마 속 패션뿐 만 아니라 주상욱, 이상우와의 삼각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imbc스크랩]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