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박하선, 호통-스모키 화장 변신 '다 죽었어'

by 핫PD 2012. 3. 3.
728x170
<하이킥 3> 박하선, 호통-스모키 화장 변신 "다 죽었어"

'카리스마 블랙하선'에 시청자들이 폭소를 자아냈다.

27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 100회에선 학교에서 늘 무시당하는 자신의 모습이 싫어 변신을 감행하는 하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선은 자신을 만만하게 보는 사람들을 제압하기 위해 수정의 제안으로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코디'로 이미지를 변신하고, 인터넷에서 배운 '박명수 호통'으로 무장해 블링블링 '카리스마 블랙하선' 모습을 완성했다.

옆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진희는 "이러고 학교 갈 거냐"며 놀라고, 하선은 이에 "다 죽었다."고 답해 전의를 불태웠다.

하선의 변신은 첫날부터 효과를 보고, 자신을 함부로 대하지 않는 학생들과 교사들의 모습에 자신감을 얻는다. 하지만 하선은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해 모르는 사람과 싸울 뻔하고, 이 과정에서 "까마귀"라는 굴욕적인 말을 들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모습이 안쓰러운 지석은 하선에게 "매일같이 이러는 건 곤란하다. 학생들과 교사들이 이런 모습에 무서워하는 건 아니다"라고 귀띔해줘 결국 '블랙하선'은 조용히 막을 내렸다.

iMBC 편집팀 | 화면캡쳐 MBC[imbc스크랩]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