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엽기&재미(직찍)

스쿠터도 스페어타이어 싣고 다니네요!ㅋㅋ^^

by 핫PD 2010. 11. 1.
728x170
위 사진을 보시면 스쿠터 운전자 뒤에 탄 사람이 뒤로 넘어지지 않게 아주 견고하게 등받이를 만들고 등받이 바로 뒤에 스페어타이어를 장착했네요.^^

스쿠터를 만드는 공장에서 처음부터 이런 디자인으로 설계를 해서 만들었는지 아니면 스쿠터를 구입한후에 스페어타이어를 추가했는지는 모르지만 스쿠터를 타고 도로를 주행하다가 갑자기 타이어에 펑크가 났을때 아주 유용할것 같네요.ㅋㅋ^^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