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영상툰

첫날밤 신랑신부의 실수★엽기유머웃긴만화★

by 핫PD 2020. 12. 8.
728x170

첫날밤 신랑신부의 실수★엽기유머웃긴만화★


옛날 옛적 다음카페가 잘나가던 시절엔 주로 다음카페에 모여 너도나도 엽기사진이나 유머글을 내가 가입한 카페에 열나 퍼 나르고, 카페 운영진은 이러한 열성 회원에게 보상으로 지금 생각하면 별도움도 되지 않는 회원 승급을 해주던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는데요! 요즈음은 유튜브가 대세이니 유머글도 한 단계 진화해 유머를 영상으로 볼수있게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네요. 이 영상을 만든 유튜버가 어쩐지 예전에 다음카페 중에서도 유머카페를 운영하던 운영진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예전에 다음카페를 운영하던 분들이 그때의 카페운영 경험을 살려 소규모의 영상제작 업체를 차리고 한물간 다음카페 대신 대거 유튜브로 갈아탄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 영상은 "신랑신부의 첫날밤 실수"이야기와 "마누라 진실을 말해줘" 등, 두편의 유머만화를 보실 수 있는데 첫번째 영상은 신랑과 신부가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함께 실수를 했으니 제목을 "첫날밤 신랑신부의 실수"라고 해야 하는데, 신부 혼자만 실수를 한것처럼 영상제목을 "첫날밤 신부의 실수"로 잘못 입력한것 같은데요 만화 주인공들 실수에 영상을 만든 제작진까지 실수를 해서 온통 실수투성이! 역시 유머영상을 만들어내는 유머튜버답네요. ㅋㅋ^^


동영상 및 이미지 출처:youtube


유머만화,만화,웃긴만화,엽기,재미,멘붕,빵터짐,웃긴동영상,코믹,유머,세상에서 가장 웃긴 동영상, 엽기동영상, 배꼽 빠지는 동영상, 개웃긴,대박웃긴 동영상, 가장 웃긴 동영상, 유머동영상, 동영상, 재미있는 동영상, TV,tv, TV속정보, TV프로그램, 무료, 무료tv프로그램, 무료동영상,무료동영상사이트, 무료방송, 무료프로그램, 방송, 방송무료, 티브이, 티비,한국무료동영상,한국동영상보기,서양동영상무료보기,한국동영상사이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