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빵빵한 자동차 정보

현대차 하늘을 나는 자동차공개★동영상★

by 핫PD 2020. 5. 9.
728x170

현대차 하늘을 나는 자동차공개★동영상★

정부는 지난해 10월 향후 10년간 우리 미래차 산업이 나아갈 '3대 추진전략'의 하나로 2025년 하늘을 나는 자동차(플라잉카(flyingcar))실용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5년이면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꿈이 아닌 현실이 된다는것입니다. 이러한 정부의 발표에 호응이라도 하듯 현대차가 2020년 열린 세계최대 가전 전문 박람회인 CES에서 현대차와 우버가 공동 개발해 총 5명이 탑승할 수 있는 미래형 플라잉카 Sa1 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현대차 플라잉카 공개 소식에 이어 EBS 다큐 <자동차 하늘을 날다> 영상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및 캡쳐이미지출처:youtube

미래자동차, 하늘을나는자동차,자동차,플라잉카 ,다큐,다큐멘터리,휴먼다큐,인문학,kbs,kbs tv 다시보기 무료,한국동영상사이트,무료동영상사이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