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엽기&재미(직찍)

특이한 선거후보 이름모음!!ㅋㅋ^^

by 핫PD 2010. 6. 4.
728x170

특이한 선거후보 이름을 모아봤는데요
위 사진 맨 밑에 이름은 군대갔다 오신분들만 이해하실수 있겠네요.ㅋㅋ^^
아마 이 분들이 출마한 동네에서 사시는 분들은 많이 보셨을꺼에요.ㅋㅋㅋ^^

아래는 인터넷을 뒤져 찾은 특이한 선거후보 이름입니당!!ㅋㅋㅋ^^

김혜혜(여)   현미경(여)   기세남(남)   고호환(남)   한기권(남)   이판국(남)

이인자(여)   이단아(여)   김제리(남)   가세로(남)   고기판(남)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