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내 이름은 김삼순

내 이름은 김삼순 3회 다시보기 ★★HD풀동영상★★

by 핫PD 2012. 6. 10.
728x170


☆MBC 내 이름은 김삼순 3회(화,부) 재방송 다시보기 풀동영상


▶동영상을 보는 법 

유튜브 동영상은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으니 웹은 구글 크롬 브라우져를 휴대폰은 크롬앱을 꼭 설치하시고 만약 유튜브 동영상 화면에 "동영상을 해당국가에서 볼 수 있도록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세지는 물론 아예 처음부터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 이것은 유튜브의 차단조치 때문에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는것이 아니라 이용자의 PC환경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이니 다음과 같은 순서로 컴퓨터의 환경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컴퓨터에 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한다.

2.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한 후에도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않으면 현재창을 닫고 새창을 다시 열어 동영상을 재생한다. 그래도 동영상이 뜨지 않으면 컴퓨터을 재부팅한다. 

3.설치한 플래시플레이어를 삭제하고 재설치 한다. 크롬 사용자의 경우 크롬 브라우저에서 플러그인이 차단된 경우이니 크롬 화면 주소창 끝에 '더보기' 버튼을 누르고 플래시플레이어 차단을 해제하시고 그래도 동영상이 뜨지 않으면 영상이 뜨지 않는 해당 페이지 하단의 댓글 쓰기로 운영자에게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에서 고화질 HD 동영상을 보시려면 동영상의 '플레이 버튼'을 누른 후 동영상 플레이어 오른쪽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누르고 "품질"을 원본, 1080pHD(최고화질), 720pHD...중 원하는 화질을 선택(저 사양 PC는 낮은 화질 선택)하세요. 동영상은 여러개의 동영상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한개의 동영상이 끝나면 1~2초 정도 잠시 끊겼다가 자동으로 다음 동영상을 계속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허용합니다. ↑상단 주소창의 핫TV 포스트 주소를 복사해 저작권에 관계없이 카페나 블로거에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동영상 및 캡쳐이미지출처:youtube

내 이름은 김삼순 3부 ,내 이름은 김삼순 3화, MBC 내 이름은 김삼순 3회 재방송 다시보기 풀동영상, 내 이름은 김삼순 3회,내 이름은 김삼순 3회 다시보기, 내 이름은 김삼순 3회 다시보기 풀동영상★★, 내 이름은 김삼순 3회 재방송, mbc내 이름은 김삼순 , 내 이름은 김삼순 다시보기, 다시보기, 내 이름은 김삼순 , 내 이름은 김삼순 재방송, 내 이름은 김삼순 재방송보기, 재방송, 다이어트, 건강, 보험, 법, 은행, 증권, 컴퓨터, 드라마, 동영상, 경제, 내 이름은 김삼순 등장인물, 내 이름은 김삼순 무료보기, 김선아,김삼순,현빈, 현진헌,다니엘 헤니 ,헨리 킴,정려원,윤희진,이규한,민현우,여운계,오여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