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엽기&재미(직찍)

길냥이가 키가 큰 오동나무위에 올라간 까닭은?^^

by 핫PD 2010. 7. 18.
728x170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가 엄청 큰 오동나무위에 올라간 새끼냥이!^^
자세히보면 나무위에 올라가서 도를 닦는중인지 아니면 몸이 피곤한지
만사가 귀찮은 듯 눈을 감고있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기척에 오동나무잎 사이로 한쪽 눈만 빠끔히 내다보네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에서 뭔가 자꾸만 번쩍이자 놀랐는지 마침내 두 눈 까지 빛을 발하는군요!!..ㅋㅋ^^
고양이가 키가 큰 나무위에 올라가는것은 하나의 습관입니다. 높은곳에 올라가면 시야가 확 트여 사냥감은 물론 고양이의 천적인 개나 여우, 호랑이와 같은 동물을 쉽게 포착할수 있으니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