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IT & 컴퓨터

울트라서프 ultrasurf 및 스마트폰 모바일앱 다운로드

by 핫PD 2014. 12. 13.
728x170


울트라서프 ultrasurf 및 스마트폰 모바일앱 다운로드 안내


2014년 12월1일부터 유튜브가 MBC, SBS, CJ E&M, JTBC, TV조선, 채널A ... 기타 등등의 국내 방송사의 유튜브 계정에서 드라마를 비롯한 유튜브 동영상의 국내 방영을 중지시켜 컴퓨터의 경우 유튜브 동영상 화면에 "동영상을 해당국가에서 볼 수 있도록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고 핸드폰의 경우 "동영상을 재생할수 없슴" ...라는 메세지가 뜨면 유튜브에서 해당 유튜버 계정에 대해 한국에서는 접속할수 없게 막아놨기 때문에 해외를 제외한 국내에서는 더 이상 해당 방송사의 유튜브 영상을 볼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해당 유튜브 영상을 보실 수 있는 방법이 한가지 있는데요! 컴퓨터 사용자는 'IP우회 프로그램'을 스마트폰은 'VPN' 또는'IP우회' 앱'을 설치하면 해당 유튜브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은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으니 웹은 구글 크롬 브라우져를 휴대폰은 크롬앱을 꼭 설치하시고 만약 유튜브 동영상 화면에 "동영상을 해당국가에서 볼 수 있도록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세지는 물론 아예 처음부터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 이것은 유튜브의 차단조치 때문에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는것이 아니라 이용자의 PC환경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이니 다음과 같은 순서로 컴퓨터의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컴퓨터에 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한다.

2.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한 후에도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않으면 현재창을 닫고 새창을 다시 열어 동영상을 재생한다. 그래도 동영상이 뜨지 않으면 컴퓨터을 재부팅한다. 

3.설치한 플래시플레이어를 삭제하고 재설치 한다. 크롬 사용자의 경우 크롬 브라우저에서 플러그인이 차단된 경우이니 크롬 화면 주소창 끝에 '더보기' 버튼을 누르고 플래시플레이어 차단을 해제하시고 그래도 동영상이 뜨지 않으면 영상이 뜨지 않는 해당 페이지 하단의 댓글 쓰기로 운영자에게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용 VPN(울트라서프) 다운로드 및 사용법

울트라서프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그냥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파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복잡한 프로그램 설치나 설정 과정 필요없이 그냥 원하는 홈피에 접속하면 됩니다.
 

 u1104.exe

1.마우스로 바로위의 'u1104.exe'를 클릭한 후 '저장'  - '바탕화면' 순으로 열고 바탕화면에 프로그램을 다운받는다. 

2. 홈피 ↑상단의 주소창에 핫TV주소(goxgo.tistory.com)를 복사한 후 핫TV 창을 닫는다.


3. 다운받은 울트라서프 파일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노란 자물쇠모양의 아이콘이 뜨고 영어로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라는 자막(There is a new version...)이 동시에 뜨는데 이때 프로그램 업데이트 파일을 다시 다운받아 설치하면 광고가 뜨니 '아니오'를 클릭하세요. 


3. 프로그램 설치가 끝나면 자동으로 
새창이 뜨면서 영어로 된 울트라서프 홈피가 뜨는데요! 울트라서프 홈피 주소창에 방금 복사한 핫TV 주소를 입력하고 핫TV에 재 접속하시면 유튜브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부 국내 방송사(MBC, SBS, CJ E&M, JTBC, TV조선, 채널A ..)의 유튜브 계정을 제외한 나머지 대부분의 유튜브 영상은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정상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울트라서프을 계속 띄워놓고 사용하면 인터넷 접속이 느려지기 때문에 유튜브 영상을 보지 않을때는 프로그램을 꺼 두는게 좋은데요! 화면우측 작업표시줄 상단의 노란색 자물쇠아이콘을 누르고 아래와 같이 'Exit'를 누르고 다시 'Keep IE and Exit' 순서로 누르면 프로그램이 멈추고 아이콘이 사라집니다.  

 

 

 

2. 스마트폰 모바일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폰은 앱스토어에서 'VPN' 또는 'ip우회' 로 검색해 앱을 다운받으시든지 아니면 secure vpn 또는 사이폰(Psiphon-89 apk) 앱을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apk 파일을 다운 받아 설치하시고, 설치시 스마트폰 "설정"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허용에 체크하고 다운받은 앱을 설치하세요.

참고로 Secure Vpn 앱은 막힌 주소를 뚫어주는것은 물론 공공장소에서 와이파이 사용할때 해킹피해를  막아주는 아주 유용한 보안앱 중 하나로 앱 메뉴가 한글화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합니다. 단  앱을 설치한 후 설정에서 우회할 국가를 선택할때 이상하게 일본이나 싱가포르의 경우 동영상이 재생 되지않으니 미국이나  다른 여러 국가중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뜨는 국가를 선택해 보세요.

Secure VPN – v2.1.5.apk

Psiphon-89.apk


※사이폰앱 설치하는법

사이폰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시고 설치한 앱을 클릭해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open brewser" 을 누르고 주소창에 핫TV 주소(https://goxgo.tistory.com)를 입력하면 핫TV에 등록된 모든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iOS(아이폰) 앱 역시 스마트폰으로 앱스토어에 직접 접속해 "ip우회"로 검색하면 유 무료 앱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드라마 볼수 있는방법,유튜브 드라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