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재방송/기타/MBC 무신

무신 18회 다시보기 ★★HD풀동영상★★

by 핫PD 2012. 11. 27.
728x170


☆MBC 무신 18회 재방송 다시보기 풀동영상
(4월15일 일요일 방송)


출처:youtube

▶동영상을 보는 법

동영상이 뜨지 않으면 플래시플레이어를 설치(클릭) 하세요. 

고화질 HD 동영상을 보시려면 동영상의 '플레이 버튼'을 누른 후 동영상 플레이어 오른쪽 하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누르고 "품질"을 원본, 1080pHD(최고화질), 720pHD...중 원하는 화질을 선택(저 사양 PC는 낮은 화질 선택)하세요.
동영상은 여러개의 동영상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한개의 동영상이 끝나면 1~2초 정도 잠시 끊겼다가 자동으로 다음 동영상을 계속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허용합니다. ↑상단 주소창의 핫TV 포스트 주소를 복사해 저작권에 관계없이 카페나 블로거에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핫TV 바탕화면 바로가기 맹글기!(클릭)^^

 

 

<무신> 김규리, 김주혁에게 눈물로 고백 "사랑한다 김준!"

15일 방송된 MBC 대장경천년 특별기획 <무신> 18회에서는 김규리가 모든 것을 버리고 김준과 함께 개경을 떠나려다 박상민 일행에게 잡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송이(김규리)는 출행한다는 명목으로 이른 아침부터 김준(김주혁)을 속이고 도방을 나서게 했다. 김준은 간단한 서찰을 남긴 채 송이 일행을 따라 나섰고 뒤늦게 임진나루 근처에서 송이가 남쪽나라로 가려 한다는 계획을 알게 되었다.

송이가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따라 나섰느냐?" 고 말문을 열자 김준은 "소인 놈이 비록 아씨에 대한 은혜가 크오나 함부로 행동할 처지가 못 된다는 것을 이번 기회를 빌려 분명하게 말씀드리고 싶었다" 면서 "아씨께서 자칫 친절을 잘못 베푸시다가 낭패를 보실 수 있으니 더는 이놈을 찾지 말아 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송이는 김준에게 도방에 그대로 있다가 최우에게 무슨 화를 당할지 모른다며 최우의 친위무사대에서 왜 제외되었는지 설명했다. 또한 송이는 김준에게 "내가 너를 데리고 나온 것은 첫째는 너의 목숨을 구하기 위함이고 또 하나는 너와 함께 있기 위함이다" 이라며 "내가 연모하는 남정네는 김약선 장군이 아닌 김준이었다는 것을 알았다" 고 고백했다.

이에 김준은 "소인은 월아를 결코 떠날 수 없사옵니다. 소인 놈이 눈을 감기 전까지는 영원히 제 가슴 속에 함께 하는 누이이옵니다" 라고 죽은 월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며 송이의 끈질긴 설득과 고백을 거절했다. 그리고 때마침 포구에 도착한 최양백(박상민)일행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그러나 송이는 최양백일행이 잠시 자리를 비켜준 사이 "오늘은 이로써 되었다. 너는 내 마음을 알게 되었고 나는 내 가슴을 다 털어내어 너에게 주었다" 며 "사랑한다, 김준. 내 약속 잊지 말라"고 김준에 대한 변함없는 마음을 표현했다.

개경으로 돌아온 송이는 결국 김약선(이주현)과 혼인하였으며 최우(정보석)의 원한을 산 김준은 박송비가 다행히 목숨을 살려줘 국경지대로 떠났다.

iMBC 정윤희 | 화면캡쳐 MBC[imbc스크랩]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MBC 무신 18회 재방송 다시보기 풀동영상, mbc무신, 다시보기, 무신, 무신 18회, 무신 18회 다시보기, 무신 18회 다시보기 풀동영상★★, 무신 18회 재방송, 무신다시보기, 무신재방송, 무신재방송보기, 재방송, 김준, 광개토태왕, 무신정권, 계보, 홍아름, 광개토대왕, 무사, 최우, 최항, 김규리, MBC 무신, 최충헌, 무인시대, 무신 월아, 무신 송이, 무신 김주혁, 김주혁, 송이, 월아, 정보석, 주현, 패션, 고려시대, 고려, 드라마, 동영상, 정치

그리드형